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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건이 검색되었습니다.

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
  • 11 '여성대상 폭력범죄' 통합 메뉴 신설 안내 2018-07-05 259

    스마트국민제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’18.7.5. 여성 대상의 폭력 범죄에 대한 적극적인 수사 및 피해자 보호를 위해 여성대상폭력범죄통합 메뉴를 신설하였습니다.

    성폭력, 가정폭력, 데이트폭력, 불법촬영, 스토킹, 2차피해 신고 코너 운영

     

    여성대상 폭력범죄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국민 안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 

  • 10 스마트국민제보 '디지털 원패스' 서비스 운영 안내 2018-07-05 408

    스마트국민제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스마트국민제보서비스는 이용자가 직접 선택한 인증 수단에 따라 단 한 번의 로그인으로 정부기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행정안전부의 디지털 원패스를 적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 (시범운영 기간 : ’18. 6. 18.~’18. 7. 31.)

     

    기존에 스마트국민제보에서 이용하신 인증방식(ID/PW, 공인인증, 휴대폰, 아이핀)에서 지문, 이메일 인증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디지털 원패스로그인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디지털 원패스 이용문의 : 02-374-0980~1

    (~금: 09:00~18:00 / 점심시간:12:00~13:00 / 공휴일 제외)

     

   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 

  • 9 스마트국민제보 시스템 점검 계획 안내 2018-04-20 3204

    안녕하십니까.

     

    스마트국민제보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다음과 같이 서버 정기 점검 작업을 실시할 계획입니다.

    이에 따라, 해당 시간에 서비스가 중지될 예정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- 다 음 -

    가. 작업 시간: ’18.4.23.(월) 19:00~22:00

    나. 작업 내용: 서버 정기 점검

    다. 작업자: 국가정보자원관리원 광주센터 / 경찰청  

  • 8 18년도 스마트국민제보 운영 관련 설문조사 실시 2018-01-19 1929

    안녕하십니까? 

    경찰청에서는 국민이 목격한 교통법규위반난폭폭주 및 사회이슈 범죄 등 각종 사건사고를 제보 받아 함께 치안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국민 참여형 치안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이에, 설문 조사를 통해 국민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개선하고자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설문조사 바로가기 

  • 7 본인확인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 작업 공지 2017-10-17 1169

    안녕하십니까.

     

    스마트국민제보 포털(웹)에서 본인인증 및 검색기능 추가 등 이용 편의를 개선하고자 

    다음과 같이 작업을 실시할 예정입니다.

     

    이에해당 시간에 서비스가 잠시 중단될 수도 있으니 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    보다 편리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다 음 -

    작업 시간: ’17.10.17.() 18:00 ~ 19:00 (1시간)

    작업 내용포털(웹)에서 본인인증 절차 및 상세검색 기능 추가

      

  • 6 신고·제보 유의사항 안내 2017-06-05 4607

    스마트국민제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최근 제출한 신고정보에 피신고자의 위반사실이 명백하지 않아 처리가 어려운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

    (: 영상에 의해 위반이 명확히 확인되지 않는 경우, 동영상 차량번호 불명확 등)

     

    이에,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명확하게 신고해 주시길 협조 부탁드립니다.

    ※ 증거주의 원칙에 따라 제출한 증거자료에 피신고자의 위반이 명백해야 처분 가능하며명확하지 않은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소중한 정보가 충실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 ​ 

  • 5 테마신고 대상 '112 문자 연계' 서비스 안내 2017-05-31 29

    스마트국민제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스마트국민제보』 서비스는 비긴급 제보신고를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만일과 후 및 주말에도 출동이 필요한 긴급 사안에 대하여 신속하게 조치해달라는 건의가 있었습니다.

    ※ 참고긴급신고는 112

     

    이에테마 신고를 하시는 경우에 ‘112 센터에 동시 알릴 수 있도록 관련부서와 긴밀히 협의하여 기능을 개선하였으며긴급 사안에 따라 ‘112 센터에서 신고자에게 연락(전화 또는 출동)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(단, 모바일앱에서 신고한 경우만 112 문자 자동 발송)

    ※ 대상 메뉴 테마신고(몰카연인간폭력아동학대여성불안신고(불인지역신고 제외)) / ‘제보를 받습니다

     

   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  

  • 4 파일 저장 장치(스토리지) 보강을 위한 시스템 작업 사전 공지 2017-05-24 844

    안녕하십니까.

     

    최근 사용량 증가에 따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파일 저장 장치(스토리지)

    보강 작업을 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입니다.

     

    이에, 해당 시간에 서비스가 중단되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    지속적으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- 다 음 -

    . 작업 시간: ’17.5.27.() 00:00 05:00 (5시간)

    . 작업 내용: 파일저장장치(스토리지) 보강 작업

     

  • 3 긴급제보는 112로 신고해 주십시오. 2017-03-02 2820

    스마트 국민제보앱(웹) 서비스에서는 비긴급신고만 

    접수하며, 긴급신고는 112로 바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​

  • 2 여성불안 신고 2016-12-23 23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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